Overview:
SaaS기업의 Customer Success포지션으로 고객의 성과 달성을 지원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Responsibilities:
Tekla 제품 도입 지원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에러 혹은 추가 요구사항 대응(사내 엔지니어에게 연계)
기존 고객을 유지 및 계약 갱신(Renewal)
Requirements:
IT업계 유관 경력자(최소 5년 이상)
비지니스 영어 상급자
Connecting...
직무명: | 글로벌 IT 기업 - Customer Success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무지: | 서울특별시 |
직종: | IT/통신 |
구인번호: | PR/089903 |
게재일: | 2025년 07월 31일, 09시 27분 28초 KST |
근무형태: | 사무실 근무 |
Overview:
SaaS기업의 Customer Success포지션으로 고객의 성과 달성을 지원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Responsibilities:
Tekla 제품 도입 지원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에러 혹은 추가 요구사항 대응(사내 엔지니어에게 연계)
기존 고객을 유지 및 계약 갱신(Renewal)
Requirements:
IT업계 유관 경력자(최소 5년 이상)
비지니스 영어 상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