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취직을 희망하는 일본 거주의 구직자분들에게

JAC 리쿠르트먼트 도쿄 오피스에서 한국 취직 개별 면담회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한국의 서울사무소에서 일본인 전직지원 컨설턴트가 방문하여 한국에서의 취직・전직 시장 정보공유, 구인 안건의 소개 등 개별 면담 형식으로 안내하는 형식이 됩니다. 폐사 서울 오피스까지 방문하실 필요없이, 일본에서 바로 후보자 등록이 가능한 기회입니다.

특히 한국에 귀국하여 취직・전직활동을 하고자 하시는 한국인 구직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 완전예약제

【일정・장소】

2016년11월11일(금) ~ 11월 14일(월)
2016년 11월 19일(토) ~ 11월 20일(일)
오전9시~오후7시

東京都千代田区神田神保町1-105番地
神保町三井ビルディング14階
http://www.jac-recruitment.jp/foothold/tokyo.html

※참가비 무료, 예약 필수. 1인당50분정도 개별 상담형식.
※상기 일자나 장소 등 사정이 잘 안 맞는 분도 우선 문의 받겠습니다. 상담해 주세요.
※사정에 따라 스카이프나 전화 면담으로 변경될 가능성도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격】

・ 한국 기업과의 면담이 잡힐시, 한국에 방문할 수 있는 분
・ 일본어 비즈니스 상급 이상자

※ 국적 불문이나, 일본분의 분의 경우는 비자의 형편상, 취업 가능한 비자(거주(F-2), 결혼 이민(F-6), 재외 동포(F-4))를 가지고 계신 분 혹은 재일 한국분이 대상이 됩니다.

【신청 방법】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하기의 이메일로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일본어)를 송부해 주십시요.
yuichiro.tsuchiyama@jac-recruitment.com (츠치야마)
※문의하실 분은 하기의 문의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감일】
2016년11월9일 (수)

--------------------------------------------------

문의처
JAC Recruitment Korea

이메일 : yuichiro.tsuchiyama@jac-recruitm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