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의 일본계 외국계 기업 채용 프로세스

STEP1 등록

JAC Recruitment의 전직 지원 서비스는, 본 홈페이지에서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전화와 이메일로도 직접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인 공고에 직접 응모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등록 완료 후 1주일 이내에 JAC Recruitment 컨설턴트가 직접 연락을 드립니다. 만약 연락을 못 받으신 경우는,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전직 지원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STEP2 사내 면담 (전직 상담, 구인 안건 소개)

등록 후, 등록자가 희망하시는 업종 및 직종에 대하여 본사 전문 컨설턴트가 면담을 실시합니다. 등록자의 이력 및 직무 경력을 파악하고, 능력과 적성을 포함한 강점이되는 부분을 확인하여, 향후 진로에 대하여 함께 생각하고 고민합니다. 또한 이력서(영문 이력서 포함) 작성에 대하여 도움을 드리며 전직에 유리한 이력서 작성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구인 안건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원거리 및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 등, 직접 당사에 오실 수 없는 경우에는 전화나 메일 등으로 대응 해 드리고 있습니다.

STEP3 응모 · 심사 · 면접

구인 안건의 기업이 정해지면 등록자의 응모 의사를 확인한 후 기업측에 추천을 진행합니다. 기업이 해당 등록자와 면접을 희망할 경우에는 면접일을 설정합니다. 면접 완료 후, 당사의 전문 컨설턴트가 기업과 등록자의 소감을 확인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STEP4 내정 · 입사

내정이 확정되면 당사 경력 컨설턴트가 연락을 드립니다. 입사전까지 입사일, 급여 등의 조건에 대하여 협상을 진행합니다. 최종 조건을 확정하여 원활하게 입사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STEP5 입사 후의 서비스

JAC Recruitment는 등록자가 입사 하신 후에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장기적으로 즐겁게 일하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문제가 발행 할 경우 적극적으로 대응해 드립니다. 전직 후에도 경력에 관하여 고민이 되시면 부담없이 당사 전문 컨설턴트로 연락해 주십시오.